News2009. 7. 7. 15:40
드디어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아직까지는 오픈행사가 진행중인건지, 기존에 올라왔던 기사들과는 별반차이없는
기사들만 주로 올라오네요.

공개했다는 말이 있을뿐, 참가자들의 반응이라던가..
시연에 관련된 내용이 전혀 없어서, 아직까지 어떤 판단을 내리기는 힘들거 같습니다.
(아직 내심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는 접속이 불가능하네요.
블로그의 경우는 접속되는데.. 오늘 행사를 공식홈에서 Live로 중계하는데
사람들이 많이 몰린듯 합니다.

댓글들을 보니, 무언가 기대이상은 아니더라두 어느정도의 기대치를 충족한거 같지도
않네요. Live 화면을 못본게 아쉬운데...

먼가 티맥스쪽에서 숨기고(?) 있는건 아닌지 싶기도 하구요

무튼,
저의 생각은 아직도 이렇습니다.

정말 잘 만들고, MS의 독식을 멈출 획기적인 첫걸음이었음 좋겠고,
첫술에 배부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만 정말 기대하고 있는 이 많은 이들을 기만하는 행위는 아니었음 좋겠네요.)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0955

시연을 직접해본 동영상이 있네요. 참고 하시구요.

2부는 직접 봤습니다.
댓글다시분들의 말대로.. 주로 설명을 많이 하더군요.
그래도 전 마지막까지 기대해 볼렵니다.

기대하는것과.. 애국마케팅은 틀린거겠죠 ^^;
Posted by 햇 님